윈프라이스 베이블레이드 보관함 가격에비해..

상품구매해본 베이블레이드,배틀팽이 윈프라이스 베이블레이드 보관함 세일가 어때요
현재시간 쎄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7,200원 할인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coupa.ng coupa.ng

윈프라이스 베이블레이드 보관함 상품구매


솔직히 가격에비해.. 별로 입니다…. | 저는 이거 구입하기전에~ 상품평을 많이
살펴보았는데요..

저희집에는 요괴,공룡,터닝메카드 들이 있어요..

한번에 정리되는건 정말 좋은듯요~

그리구 2개를 구입했는데, 한개 뚜껑빼고 6층까지 합칠수도

있습니다! 오우 놀라워요ㅋㅋㅋ

라벨러스 닷컴

문제는 일반적으로 제가 예상하던 아구맞기? 똭똭! 하고

들어맞지는 않아요…. 그냥 얼추맞는다.. 느낌??

그리고 층층마다 뚜껑(양옆) 잠금을 열고 닫을때..

어른이아 한손으로 하겠지만, 아이가 양손으로 하지않고,

한손으로 한다면~?? 부러지거나 찌그러져서 뿌러질것만 같은

이느낌을.. 어떻게 설명드려야할지…..ㅜㅜ

한칸에 다 채운것을 한손으로 모퉁이잡고 들어올리면

슬쩍 휘어요 ㅡㅡ;;; 그정도의 물건이네요……

그리고, 공룡메카드의 자동차 들은 빡빡~~하게 들어간답니다~

한번에 다 정리된다는점 외에..

내구성이나.. 마감정도.. 가격면에서는 비추에요ㅎㅎㅎ

가격을 정하자면 한.. 절반정도 가격이었으면 최고였을것같네요.

뭐.. 뿌러진다면 재구매는 좀 그렇고.. 다이* 에 가서 알아볼것

같네요.. 저는 좀더 튼튼한제품을 원했나봐요 ㅜㅜ


잘 사용할께요 | 이번에 두번째인가봄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정리정돈을 스스로하게 하니 둘째도 따라하고
있어요 조금씩


정리가 잘되서 좋아요~~ | 약하다는후기가 있었는데…
음 그러네요 정말약해요
아아가 손대자마자 뚜껑 깨졌어요ㅠ(테이프 붙임요)
이건 단점이구요
장점으론 수납하기 좋고 칸조절이 되어 좀 큰것도 쏙 잘 들어가요
장난감수납함에서 굴러다니는 작은 장난감들 정리하니 속이 다 시원해서 전 쓸만하네요
아이에겐 넘세게.하지말고 살살 다루라고 했네요ㅎ


조금더 견고했으면 좋겠네요… | 아주 만족합니다~~
손잡이달린 락앤락통에 넣어줘도 안에서 이리저리 섞여서 정리 안되는 느낌이고…
주머니를 만들어줘도 이리저리 굴리고 주머니도 여러가지가 되니 복잡하더라고요..
상자가 좀 약하기는 하지만 일렬종대 칸칸이 정리되니 깔끔한것이 뭐뭐가 있는다 보여서 만족스럽네요~~
하나 더 구매해서 미니카들 따로 팽이들 따로 로 구분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윈프라이스 베이블레이드 보관함, 투명아주 고품질을 원한건 아니었지만 아이들이 쓰는걸 고려해서 만든 제품인 만큼 아이들이 잘 다룰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층끼리 올려서 테두리를 끼워 맞추는게 힘들어요. 그리고 칸막이 부분들도 잘 안껴지고, 잘 빠지고… 정리 하라고 사다줬는데 아들이 정리하다 자꾸 빠지고 잘 안닫힌다고짜증을 냅니다 ㅡ.ㅡ


coupa.ng coupa.ng

윈프라이스 베이블레이드 보관함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