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츠레깅스|수평에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1

거실테이블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1
15% 28,300원에서
23,910원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1 상품구매


수평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 | 조립 설명서는 없습니다만 조립하기에 간단합니다.
레고 조립보다는 간단했고 조립용 도구도 같이 제공되서 좋았습니다.
받침대 고정용 MDF 합판에 미리 구멍이 파여있어서 나사 조일때 무척 편했기때문에 5점 드립니다.
바퀴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는 레버도 마음에 듭니다.

포장용 스티로폼이 너무 너저분하게 날리는건 조금 아쉽네요.
스티로폼 조각들은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이시면 청소가 편합니다.

조립용 부품을 비닐에 먼저 싸 놓았으면 좋았을거같고요.
높이조절시 수평을 완벽히 맞추기는 어렵네요. 일정 간격으로 홈이 파여있었으면 좋았을거같습니다 .(★5점)

=====+++ 내용추가 +++=====

높이 조절용 장치에 너트가 달려있습니다. (손잡이 + 나사, 파이프에 고정된 너트) 그런데 이 너트가 강도가 너무 약합니다.
테이블을 팔 높이에 두고 아무리 고정해도 균형이 틀어지길래 계속 계속 손잡이를 돌렸더니
너트 나사산이 갈렸습니다.
손잡이가 계속 헛돌아서 높이를 최하로 놓고 쓰고있습니다. 좀… 불편하네요.
(★3점)


시작은 기분상하지만 괜찮네요 검수 후 판매 강츄 | 판매하시는 상품이 맞는건지 의구심이 드네요
반품 온것을 보내신건 아닌지
도장까짐은 기본이고
용접튐(똥)에
닦아도 묻어나는 먼지
상판엣지에 묻어있는 본드까지
최소한의 검수를 하시긴 한건지
반품하기에는 너무 무거워서
제가 재도장해서 사용하는게 나을거같네요
조립을 시작도 전인데
무슨일이 더 있을지 여자인 제가 하기엔 벌써지치네요

철재이니 홀 위치야 가조립하면서
너서트있는 부분은 작지만 힘줘서 조립하니 나사가 들어가긴하고
다리 앞 막는부분 나무 사알짝 홈 위치만 체크되어있는곳만
부서질까 걱정한거빼곤 조립은 쉬웠네요
제품만 용접이랑 도장만 잘되었다면 먼지따위야 날리든 말든
기분좋게 사용했을거같네요
높이 조절하는부분 안쪽에 홀이 없는게 맞는지는 궁금하네요
제가 구멍내서 높이 조절해서 사용해야하는건가요?


드릴이 있었으면 수월했겠지만 없어서 너무 힘들었어요ㅠ | 자취하는 여대생에게 너무 고된 노동시간이었습니다..ㅋㅋ저는 일단 자취방에 드릴도 없고 망치도 없고 다른 드라이버도 없어서 조립하는게 너무 오래걸렸어요ㅠㅠ

일단 바퀴부터 달고 보강대 합판 연결하려는데 보니까 합판에 무슨 송곳 크기의 구멍만 뚫려있어서 제가 구멍 직접 뚫었어요 (작은구멍 사진은 안찍었네요ㅜ) 근데 드릴이 없어서 뾰족한 볼트를 구멍에 꽂고 망치 대체용으로 롤빗 손잡이로 계속 내리쳐서 뚫었어요ㅋㅋㅋ근데 너무 안들어가서 힘들었어요ㅠ꽂았던 볼트 뺄때 드라이버로 돌려 빼야되는데 볼트랑 드라이버 크기는 맞지도 않고 드라이버가 완전히 안들어가서 비스듬히 꽂아서 조금씩 돌렸어요….뚫었는데 더 깊이 뚫어야 되서 다 해체하고 다시 뚫고…뚫을때 본체 갖다가 확인하면서 뚫으세요ㅜ 보강대 연결하는게 젤 힘들고 오래걸렸어요ㅠ

상판 연결하는 볼트는 드라이버랑 겨우 맞아서 전보단 좀 수월했어요 근데 완전 살짝 들어가서 쉽진 않았고..
이제 상판을 본체에 끼우는데 관 안에서 뭐가 막혀있길래 보니까 플라스틱? 고무?가 통로를 막고있더라구요ㅋㅋ마감이 안된거같아요 그래서 칼로 둥그렇게 긁어서 통로 뚫고..

높이조절나사 끼우는데 그 구멍이 아예 막혀있어서 또 가위로 뚫었네요ㅋㅋ가위로 뚫고 통로에 찌꺼기 튀어나오니까 칼로 긁고 연결해서 겨우 완성했어요…

상품이 제대로 된 부분이 거의 없었네요..그래도 사이드책상으로는 나쁘지않은거 같긴해요 완성품만 보자면..책상에 엎드려도 전혀 부서질 거 같지는 않고 약간 힘주면 들썩이긴 해요
이 가격인 이유는 여기에 노동료가 포함되어있지않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상품이 싼 만큼 본인이 노동해서 조립해야 하는 상품


기대치를 낮추면 가성비 최고의 제품 | 상품리뷰 다 웬만 하면 맞구요 찍힘 마감 정밀 다 말그대로 메이드인차이나 빼박 맞습니다. 하지만 싸고 질좋은 제품은 없다고 봅니다. 이가격대비 매우 훌륭하고 막상 조립하고 사용하면 가성비 최고인 상품입니다. 전동드릴 필수 맞구요 나사 간격이 다르지만 공구만져본 분들이시면 충분히 하실수 있으나 여성분들, 손재주 없는 분들은 갖다 버릴수도 있습니다. 먼지나 스티로폼도 많아 개봉하자마자 화장실서 전부 샤워 시켜주고 조립했습니다. 한 10분이면 뚝딱 만드네요. 결론은 민감하신분들 구매x 싼값에 가성비 찾으시는 분들 딱 이거예요 기대치를 많이 낮추고 구입하시면 최고의 제품입니다. 아 ps – 리뷰중에 잘못아시는거.. 수평은 개별바퀴 나사선조이고 푸는 것으로 맞추시면 되고 동봉된 일자도라이바는 일자촉 붙잡고 손잡이랑 반대로 당겨보시면 십자도라이바 나옵니다.

사장님 ..더욱 번창하시고 납품처에 품질 개선 요청은 강하게 하셔야 할듯 합니다. 난중에 또 구입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가성비 제품만나 길게 안적는 리뷰 몇자 적어봅니다.


딱 원하는 사이즈에요 | 보조책상필요해서
구매했는데
깔끔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조립하기도 쉬워요
도구까지 다 구비되어있어요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1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