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언더웨어|드레스하우스 여아용 미오 리본 양말 5p 젤

가방,액세서리 드레스하우스 여아용 미오 리본 양말 5p
20% 7,500원에서
5,9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6원 적립 가능합니다.

드레스하우스 여아용 미오 리본 양말 5p 상품구매


젤 끝사진보세요..부풀장난아님 | 신발 180 신는 여자아이 편하게 잘 맞아요^^

색깔도 원색이 아니라 밝은 머스타드 랑 연핑크라 넘 촌스럽지도 않구요

저 리본도 싸구려 느낌 아니라서 좋은데

저거 신구 레깅스 입히니까 리본부분이 툭 튀어나와 보여서 좀 웃기지만 면바지나 청바지는 티 안날 정도고

치마 입을때 신기니 이뿌더라구요^^

라벨러스 닷컴

다른색은 다 괜찮은데 검정은 먼지가 좀 많이 붙네요,

그래도 발목밴드도 적당하고 도톰한 원단이라 초겨울까지 신기기 좋을것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달 넘겨 신긴 후기~~

보풀이 말할 수 없이 다다다닥…ㅠㅠ


아이가 좋아하는 귀여운 양말^^ | 전에 아이꺼 라지로 구매하고 맘에들어 얼집친구 생일이라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맘에들어 한꺼번에 구매후기 쓰네요ㅎㅎ
양말도 쫀쫀하고 질도 좋아요~
아이가 이제 커가면서 그냥 밋밋한 양말은 잘 안신으려고 하더라구요
리본이 포인트되니 앙증맞아요~
구매결정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예뻐요~ | 5세여자 아이 발이 큰편이라 운동화도 180사이즈 깔창 하나 넣고 신어요
그렇잖아도 발이 큰데 발이 너무 빨리 커서 양말도 6-7세용으로 샀는데 좋네요~전혀 크지 않고 잘 맞아요
아이가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골랐는데 배송되어 온걸 보고 너무 좋아하네요^^
아침에 유치원 가기 싫어하길래 너 좋아하는 고양이 양말 신고갈까 했더니 신고 기분 좋아서 등원할정도예요ㅎㅎ
색감은 엄청 밝진 않은데 그래도 리본이 앙증맞아서 귀여워요^^
양말이 너무 얇은것도 있던데 이건 여름이랑 너무 춥지않은 날 빼곤 거의 데일리로 신을수 있을거같기도 하네요
3세 동생도 발도 약간 큰편인데 누나가 신는거 보고 자기도 신고싶다고 울어서 검정색 고양이 신겼어요
3세가 신어도 헐렁하지 않고 잘맞네요??ㅎㅎ
양말 질도 좋으니 더 만족합니다
양말 이것저것 보며 고민하시는분들께 구매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래요^^


예쁜디자인의 얇은 양말 | 너무 예뻐서 샀어요~ 키큰 7세 아이인데~ xl 딱 잘 맞네요~ 생각보다 얇았어요~ 한겨울엔 발이 시릴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두번째 양말 신는데 양말을 잡아당기다가 리본부분이ㅜ구멍이 났어요~ 쉽게 뜯어지더라구요~ 새 양말인데 그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리본으로 다행히 가려져서 그냥 신고 가긴 했는데 하난 그냥 버려야ㅜ할거 같어요~ ㅠㅠㅠ
일단 디자인은 아이가 너무좋아하고 예뻐해요~
적당히 발목까지 올라가서 간절기땐 적당히 보온이 되어 신기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성능이 약간 떨어져 조금 아쉽네요~


드레스하우스 여아용 미오 리본 양말 5p, 랜덤 발송, XL디자인 예뻐요.
목이 긴 양말을 원했는데 딱이예요.
190신는 초1 아이 완전 딱 맞아요.
봄까지 딱 신기면 끝일듯해요.
다만 양말이 많이 얇아요.
겨울 추운날씨엔 다소 무리가 있을듯해요.
마지막 사진에 발꿈치부분 보시면 약간 짜임이 벌어지는게 보이실거예요.
살짝 추워보입니다^^;
봄에 신기기에 딱 예쁠것 같아요.
잘 신기겠습니다.
쿠팡로켓배송은 언제나 짱이네요^^


드레스하우스 여아용 미오 리본 양말 5p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